안마시술소 휴게텔 등에 이루어진 유사한 성매매 단속 사각지대 이상현

서울 마포경찰서는 17일 상가건물 지하 공간을 임대해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업주 김모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김씨와 함께 함께 현장에 있던 두 명의 성매매 여성 역시 같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이처럼 올해 들어 성매매 알선행위로 휴게텔 4곳, 유흥주점 2곳 등 모두 6곳을 적발했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경찰은 이에 따라 앞으로 카드전표 등을 토대로 수사를 진행, 성매수 남성에 대한 수사를 확대키로 했다. 또다른 공무원 등은 소명자료 제출요구 자체를 거부하고, 거짓말탐지기 조사에도 불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벌금형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한 업주로는 ㄱ씨가 처음이기 때문이다. ㄱ씨는 동성애는 죄가 아닌데 자신이 왜 동성애 장소를 제공한 이유만으로 처벌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동성애가 불법은 아니지만 동성간 성관계 장소를 제공해온 업소는 불법으로 인식되어왔다.

 

자신과 체온을 나눌 사람을 고르기 위해 서 있는 것이다. 기자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들은 1분을 채 머물지 않고 다른 이를 찾아 떠났다. 그는 “강의와 강의 사이에 시간이 많이 남아 잠시 쉬러 왔다”고 말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누가 동성애자인지 알아보기 어려워요.

 

취재팀은 남자들이 대기하고 있는 것을 핑계로 계산부터 하라는 중년 여성의 요구를 거부하고 대기하고 있는 남자들 틈에 앉았다. 대기석에는 4명의 남자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취재팀에 앞서 들어온 남자들은 20대 후반쯤의 회사 동료로 보였고, 다른 두 남자는 30대 초반과 40대 정도였는데 따로 온 모양이었다. 인기기사 더보기[특별취재팀] 성매매특별법 시행 두 달을 넘기면서 유사 성매매업소의 영업이 법 시행 이전으로 돌아가고 있음이 취재 결과 확인됐다. 특히 이곳 휴게텔에는 현관 앞과 건물계단마다 초소형 카메라 5개를 부착해 불법행위를 하면서 경찰의 단속을 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부는 보건복지부가 6월부터 한 달동안 조사한 결과, 이런 수치가 집계됐다고 밝혔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불법성매매가 이뤄지는 변형성매매업소는 휴게텔이 118곳, 스포츠마사지업소가 323곳, 전화방, 찜질방이 117곳인 것으로 집계됐다. 여성부가 최근 국회 여성위원회 소속 유승희 의원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전화방, 찜질방 등 불법 성매매가 은밀하게 이뤄지는 변형성매매업소가 7월말 현재 전국에서 558곳이나 성업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앞서 익산경찰서는 성매매알선등행위의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 경위를 불구속 입건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바 있다.

 

거리에 흔하게 보이는 키스방, 안마방, 귀청소방 등은 업주와 계약을 맺고 일하는 직원이 성행위를 제공할 여지가 다분해 풍속법상 단속 대상이 될 수 있지만, ‘게이 휴게텔’은 업주가 손님들 간의 성관계에 전혀 개입하지 않는다는 게 ㄱ씨의 주장이다. 가끔 방송사들이 몰래 카메라를 들고 가 ‘동성애자들의 변태적 공간’으로 묘사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성인들의 합의된 성관계를 음란 행위로 볼 수는 없다는 이유입니다. 게이 휴게텔을 체험하고 업자를 두루 만나 동성애자들의 고민을 들어보았습니다.

 

인간사 사주팔자(四柱八字)가 이미 정해져 있는데 부질없는 인생 스스로 공연스레 바쁘게 뛰어다닌다는 말이다... #애니메이션 쿼터제 방심위들이 만든 케이블 TV 심의 규정 중 하나. 2000년 10월부터 처음으로 시행된 것인데, 지금은 막장 그 자체이다.

 

꼭 화물차 운전자나 영업용버스운전자 분들만 이용할수 있는게 아닌 고속도로를 운행하는 모든 차들의 운전자분들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경찰은 이에 앞서 지난 2월에도 제주시내 성매매업소인 모 휴게텔에서 신용카드 결제내역을 토대로 성을 매수한 혐의로 45명에 대해 수사를 진행, 이 가운데 공무원 5명을 포함한 29명을 입건하고 혐의를 부인하는 공무원 16명에 대한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 경찰은 업주 41살 임 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한 남성들의 신원을 확인할 방침입니다. 경찰은 아울러 국세청(세금추징)과 소방(화재안전점검), 자치단체(인허가 및 불법개조) 등 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 신고업종인 휴게텔 등 성매매업소에 대한 처벌 규정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사인이 밝혀지지 않았다"며 "회사는 이번 사안을 중대하게 보고 있으며,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유족들은 고인이 팀장으로 승진한 후 업무가 과중해 힘들어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회사 내 관계자들도 참고인으로 조사할 계획이다. 22일 경찰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근무하는 LG디스플레이 A팀장은 지난 19일 오전 여의도 한강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휴게텔 추천 휴게텔 추천 cnfwkd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안마시술소 휴게텔 등에 이루어진 유사한 성매매 단속 사각지대 이상현”

Leave a Reply

Gravatar